리뷰/고양이상품리뷰

[솔직후기]6월 분 냥님들을 위해 산 것들 2편

민트칩초꼬 2021. 6. 27. 14:30

안녕하세요 여러분

 

저번에 이어서 6월 분 냥님들을 위해 산 제품들 리뷰 2편 시작하겠습니다!

 

1. 스낵 #고집

템테이션과 더불어 잘 먹이는 간식입니다.

치킨,연어,소고기,참치로 총 4가지의 맛이 있죠.

사진 찍는 방법을 좀 배워야겠네요. 빛에 엄청 반사 되어보이네...

대한민국 농림축산식품부 HACCP 지정된 곳이며 알러지를 유발하는 곡물은 일체 넣지 않았어요(EX.대두,옥수수,밀)

전 특히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가 #면역력 향상 뿐만 아니라 #헤어볼#관절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혹했습니다.

둘째가 #먼치킨숏레그 이다 보니 관절에 특히 신경 써야하거든요.

 

 

크기는 검지 손톱만 하구요, 얇아서 바삭바삭한 식감일 것 같아요. 실제로 애들이 먹으면 오도독 거리면서 잘 먹는답니다.

아쉽게도 과자 먹는 사진은 없네요. 애들이 하도 빨리 먹어대서... 사진 때문에 자꾸 먹이면 애들 살찌니까요

2.습식캔 #고스비프레스코주식캔 #Gosbi

저는 매일 아침 일어나면 애들에게 캔을 하나 따서 나눠 줍니다.

고양이들이 물을 잘 안 마시잖아요. 나중에 방광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, 어렸을 때 부터 애들 음수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.

사람들에게 입맛이 다 다르듯 고양이들도 입맛이 다 달라 집사 분들 중에는 큰 맘 먹고 샀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빈번하죠 ㅠ

그래서 저도 집에 안 먹고 쌓인 캔이 많아요 ㅠ

이 고스비 프레스코 주식캔은 처음인데 그레인프리 제품에 애들이 좋아하는 참치 맛이어서 몇 번이나 사진 내용물 확인하고 샀습니다.

저희 애들은 파테 타입 캔을 안 먹어서요. (고양이 습식캔에 여러 타입이 있어요! 파테,스튜,고체 타입 등등)

자 그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!

어.... 홈페이지랑 전혀 다른데... 열자마자 바로 무스 타입으로 보입니다. 판매처 사진은 조금 살코기 같은 덩어리가 보였거든요.

망했다 애들 안 먹겠다 싶었지만 그래도 일단 준비해서 줘 봤습니다.

물 좀 더 넣어서 잘 풀어주니 어떻게 살코기 모양이 살짝 보이긴 하는거 같네요.

처음엔 엄청 경계하면서 냄새만 킁킁 맡다가 다행히 잘 먹네요.

다음에도 사도 될 것 같습니다. 잘 먹는 캔 종류가 많을 수록 나중에 품절 되었을 때 대비할 수 있어서 좋아요.

3.#동결건조트릿 #념념그읏마마트릿

동결건조간식은 말 그대로 생선이나 육류의 살코기를 얼리고 말린 간식인데 종류가 다양해요.

우리 애들은 특히 생선류를 좋아해서 예전엔 연어맛을 많이 샀지만 요즘은 북어나 명태 종류로 구입하고 있어요.

첫째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으로 딱 제품을 들자마자 바로 골골송을 부르며 내놔라고 울어대는 간식입니다.

동결건조 간식은 냥이 애들 음수에도 도움이 된답니다. 그냥 주시는 것보다 물에 불려서 주시는게 좋아요.

 

제품 3가지 리뷰 하는데 꽤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.

이번 6월달에 산 제품들 중에 실패한 제품ㅇ....아 있구나 캣닢 볼... 그거 말고는 다 성공했어요.

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조금씩 조회수가 늘어나고 있어서 좋아요!

이제 무더운 여름이 올 건데 올 여름도 애들 무사히 넘어갔으면 좋겠네요.

오늘 여기까지! 다음 리뷰에서 또 뵈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