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뷰/고양이상품리뷰

[솔직후기]6월 분 냥님들을 위해 산 것들 1편

민트칩초꼬 2021. 6. 26. 11:59

안녕하세요

 

저는 두냥이 집사이구요.

매 달 월급 날에 간식이랴 사료랴 잡다한 장난감이랴 대략 한달에 16만원 선에서 많게는 20만원 선을 쓰고 있어요.

사료와 습식사료를 매일 주고 있으며, 출근 전에 과자로 정신을 돌리고 있습니다ㅎㅎ

오늘은 6월에 산 냥냥이들을 위해 산 것들을 써보려고 합니다.

1.스크래쳐 #위드캣파도타냥스크래쳐

제가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구요. 가격 때가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리필도

있다는 걸 보여드릴려고 찍었는데 못참고 방해하는 둘째..

저는 한 4천원 대로 샀는데 더 싸게 구입하실 수도 있을 거에요.

꽤 오래 씁니다.

역시 스크래쳐는 처음이 딱 좋아

동영상을 찍어야 한다는 것이 초보 블로거가 어버버거리다 놓쳤네요 ㅠㅠ

질 세라 바로 이어서 긁어주는 첫째... 이 또한 동영상을 찍지 못...

2.#나우(NOW)캣그레인프리어덜트피쉬레시피

저희 냥냥이들은 나우 시리즈는 다 잘 먹습니다.

피쉬말고도 다른 맛이 있는데 제 느낌상 변 냄새가 달라요.

피쉬 쪽이 좀 변 냄새가 심한듯.. 하지만 피부와 피모가 좋아지고 오메가 오일이 들어있어서

애들 건강에 더 좋은 것 같아 요즘은 #피쉬레시피만 구입하고 있어요.

3.#공굴리는고양이캣닢볼

하.... 이 때까지만 해도 기대했었는데... 격렬한 반응을 하는 모습에 설렜는데

둘 다 오니까 배로 설렜는데!!

 

.

.

.

저거 뜯고 반응 사진은 없습니다.

네.. 이번에도 1도 반응이 없어요..

이상한 떵색 돌맹이 같은 게 3덩이가 제 손에서 놀고 있을 뿐...

 

에휴... 이제 안 사야지...ㅜㅜㅜㅜㅜㅜㅜ

이 외에도 이번 달은 여러 맛의 습식캔을 구입하였으며, 스낵도 구입한 것이 있는데

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게용.

그럼 여러분 다시봐요 빠이빠이